암페어 애널리시스에 따르면, 18~64세 인터넷 사용자 중 스마트 TV는 현재 미국에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디바이스이다.
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은 2021년 1분기 1시간 15분에서 2024년 3분기 1시간 34분으로 27% 증가했다. 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시청 시간 중 약 3분의 1(31%)이 스마트 TV를 통해 이루어지며, 다른 어떤 연결된 디바이스보다 높은 수치이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암페어 애널리시스에 따르면, 18~64세 인터넷 사용자 중 스마트 TV는 현재 미국에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디바이스이다.
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은 2021년 1분기 1시간 15분에서 2024년 3분기 1시간 34분으로 27% 증가했다. 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시청 시간 중 약 3분의 1(31%)이 스마트 TV를 통해 이루어지며, 다른 어떤 연결된 디바이스보다 높은 수치이다.
⭐️ Y2K IS BACK,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, 그 감성
피처링오피셜
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?
46살문영호
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
46살문영호
인스타그램 광고에도 'DM 자동화'를 활용하는 방법!
소셜비즈
유튜브 '셜록현준' 영상 속 디테일
videocon
[뉴스콕] 컵빙수 열풍에 매장 ‘비명’… 품절 대란·알바생 "제발 그만 시켜주세요"
소마코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